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1/8 [23일차]지붕슁글 완료..설비,전기작업

by 수호천사하우징 2013. 11. 10.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드뎌 지붕 슁글작업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침에는 추웠는데 지붕위에서 작업하는데 따뜻하니 좋았습니다...

당연 물샐틈없는 시공을 했구요~~ㅎㅎ

루프밴트도 6개 시공했습니다..

 

오늘하루 집이 북적북적했습니다...설비팀과 전기팀이 동시에 오셔서 작업을 했습니다..

 

이제 설비와 전기작업이 끝났으니 내일 아침에는 대청소를 해야하겠습니다..

3일정도 내부청소를 제대로 하지 못해 말이 아니네요~~

 

 

 

 사람이 많아서 앵글에 잡히지가 않네요..ㅎㅎ 전기팀장님과 제가 사진에 없네요..

 

 

 

 비계위의 저 사나이는 누구일까요?

 

 

 

 

 루프밴트 시공에 여념이 없는 부팀장님...

 

 

 

 

 팀장님,부팀장님,큰형님 일하시느라 정신이 없으시군요...지붕작업 막바지네요~~

 

 

 

 

 주변과도 잘 어우러지는 지붕입니다...

 

 

 

 

 

 

이제 페이샤부분과 케뮤사이딩 실리콘 작업만 마무리 하면 외벽과 지붕이 마무리가 될것 같습니다...

내일은 비가 온다는 소식에 내부작업 진행합니다... 인슐레이션 작업이구요..

 

모두들 오늘하루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용인청덕현장의 수호천사였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