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1/6 [21일차]사이딩작업..설비1일차..|

by 수호천사하우징 2013. 11. 10.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기상청 예보에 비소식이 있어서 서둘러 사이딩 마무리를 할려고 노력했는데....아쉬움이 있네요~~

설비1일차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바닥을 파내고 계시는군요..

 

 

 

 

 건물 뒷부분 사이딩 사이딩 마감을 했습니다..사진은 마감전 사진이네요..

 

 

 

 

 주방쪽 사이딩도 마무리 지었습니다...

 

 

 

 작업의 효율성을 위해 지붕위에서 사이딩 재단작업을 하고 있네요...재단작업시 먼지때문에 옆집에 피해를 주지 않고 좋긴하네요~~

 

 

 

 지붕위의 새참시간 ... 팀장님께서 직접 커피배달을 해주셨습니다..ㅎㅎ

 

 

 

 

 집이 예쁘다고 작업중에 집구경을 오신분도 계시고 ....내부 구조까지 보고가시네요~~완성이 되고나면 이동네 집중에서도  뽀대가 살아있는 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현관문입니다...브라운칼라 케뮤 사이딩 작업을 했는데 분위기 있어보입니다~~

 

 

 

 

수도배관을 하기위해서 바닥을 열심히 파내고 있네요..습식난방이면 하지 않아도 될 작업을 건식난방이라 어쩔수 없이 하게 됐습니다..

 

 

 

 

 

 

거의 끝날무렵 건축주님께서 다녀가셨습니다...맛있는 홍시도 갖다주시고... 정말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끝나고 나면 살이 포동포동 올르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