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1/5 [20일차] 소핏완료..사이딩작업중..|

by 수호천사하우징 2013. 11. 10.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이제 외관은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는 단계입니다...

앞으로도 이틀정도의 시간이 더 필요할것 같네요~~

 

 

 

 

 이동환팀의 신규 바리스타님입십니다..ㅋㅋ  현관입구에 자리를 잘 잡으셨네요~~

 

 

 

 

 옆집(한얀개 키운는집) 에서 아주머니께서 단감을 가져다 주셨네요... 새참시간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소핏네일러 작업을 진행했구요~~

 

 

 

 

 부팀장님과 큰형님께서 열심히 작업중이시군요~~

 

 

 

 

 

 

 

 소핏시공을 해놓고나니 폼이 나네요~~  페이샤부분도 타이백시공을 했네요~(팀장님 지시사항)

 

 

 

 

 

 

 

ps : 18일자 김치전을 제공해주신분은 앞집(여름에 시공했던집)이었는데  제가 오타를 했네요..죄송합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