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404 용인중동52평

140607 [48일차] 데크,몰딩,거실자작합판 퍼즐작업, 계단, 기타마감작업..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6. 10.

48일차 용인중동 예서네 행복한 집짓기 현황입니다.

날씨는 하루종일 물만 찾았네요...

 

금일근무자 : 이동환팀장, 고성만부팀장, 정수호, 지영근, 서동준

 

금일업무

계단작업중..

거실 자작합판 퍼즐작업중..

2층전정 몰딩작업중..

계단 2ply 석고작업중..

데크작업중..

보일러실 석고마감..

기타 마감작업중..

바닥마루 시공(외부)

현관 계단 돌작업(외부)

 

 

 

 

 

 

건축주님 가족총출동 여러가지 음식을 해오셨는데 사진이 영 거시기하네요~ 먹기 급해서 ..ㅎㅎ

정말 잘먹었습니다.... 아마도 이 음식이 조만간 그리워질것 같아요~ 어머님 음식솜씨가 아주 좋네요~

 

 

 

 

2층 평몰딩 작업중..

 

 

 

                계단 석고 2ply 작업중..

 

 

                열심히 자작합판으로 퍼즐작업중입니다..

 

 

마루작업... 인상도 좋으신데 일도 참 잘하시고 ..마무리도 good~~

 

어제는 제가 더위를 먹었는지 숙소에 들어오자마자 그냥 down~~~

아침에 일어나서 부랴부랴 글을 올립니다....죄송.

 

저희현장은 금일 마감예정입니다.

최대한 꼼꼼하게 마감까지 서둘러 보겠습니다.

 

어제 사진이 몇장없는데 금일 마감사진에 모두 올리도록할께요~

마지막까지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