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2/6 [48일차] 전기연결,전등작업,타일,데크,가구...마감작업중..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1. 8.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아무런 문제가 없이 마감을 해야할텐데..

건축주님 마음이 조금 불편하신것 같아 저희들이 죄송하네요~~

마감 최선을 다해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어드릴께요..

 

금일 작업상황입니다.

전기연결작업..

전등작업(전기팀장님)

타일작업

데크작업

가구작업..

 

저희팀장님 어제도 야근하셨는데.. 오늘밤도 야근하시네요~~

우리팀장님 책임감 짱입니다~~

 

 

 

 한전전기를 주택까지 인입하는 공사를 하고계시는군요~

 

 

 

 

 

 

 데크작업중... 하부장선이 지표면하고 가까워서 방부목에 추가로 오일스테인을 발라 시공을 하고있습니다.

저희팀 큰형님께서 그늘진곳에서 추위에 떨며 하루종일 스테인작업을 하셨네요..형님 핫팅..

 

 

 

 스테인레스 앙카볼트를 박기전에 실리콘으로 보양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앙카볼트 사이와 사이에 롤핀으로 추가보강을 해주었구요~~

 

 

 

 다용도실과 보일러시부분 데크작업중입니다..

 

 

 

 

 

 

 

 

 

 

 

 

 

 

 

 2층화장실,샤워실 타일작업..

 

 

 

1층화장실 타일작업중..

 

 

 

전기연결이 되어서 처음으로 실내등을 켰네요...

 

 

 

 타일사장님 혼자오셔서 오제오늘 고생하시네요~~ 금일 야근하신다고 하시네요.. 주방타일작업중입니다.

 

 

멋쟁이 이동환팀장님!! 저녁에 타일사장님과 함께 야근하시네요...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일찍 퇴근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