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2/5 [47일차] 도시가스연결공사,조경,주차장공사, 타일,기타마감작업....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1. 8.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공사가 마무리가 되어가는 과정에 저희팀모두 감기한번씩  앓고 가네요~

긴장이 풀려서일까요?  ㅎㅎ  저희팀 큰형님도 오늘 몸이 안좋아서 병원에 다녀오셨네요..

 

금일공사 진행현황입니다..

 

도시가스 연결공사..

조경석쌓기..

주차장공사..

바닥난방보드 추가공사 마무리..

타일쌓기..

아스팔트 프라이머 칠작업..

계단 목심작업..

2층철재난간 설치..

 

내일부터는 외부 데크작업 시작합니다~~

 

 

 

 

 

 

 

 

 

 

  

 

모델료 받아야할것 같네요~~ㅎㅎ 

건축주님 제가 핸드레일 반질반질하게 사포질 해놓았습니다..

 

 

 

 

 

 

 

 

 

 

 

 

아침일찍 용인처인 건축주님께서 지나가시는 길에 들려서 맛있는 감귤을 주시고 가셨습니다..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