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1/22 [36일차] 케뮤사이딩 실리콘작업..계단작업..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1. 7.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오전에 석고작업일부하고서..

주말에 비가 온다고 하여서 오전 새참이후에는 케뮤사이딩 실리콘작업을 실시하였습니다...하지만 마감을 하지 못하고 하루정도의 시간이 더 필요할것 같네요..

5명이 호흡을 잘맞춰 진행을 하고 있지만 쉽지않은 마감작업이네요..

 

내일은 팀장님 천안본부 미팅도 있고..팀원들도 함께 가기로해서 하루 휴무하기로 했습니다..

건축주님도 그리고 나사모 식구들도 주말 잘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식탁을 만들기 위해서 에쉬집성판 3장을 조인해놓았네요..사이즈는 900x2400  6인~8인용 이구요..

 

 

 

 부팀장님 케뮤사이딩 실리콘작업을 하고계시군요.. 케뮤사이딩 정말 예쁜데..손이많이 가는군요..

 

 

 

 왼쪽은 사이팅 실리콘작업을해서 완성된 모습이구요..오른쪽은 마스킹테이프를 띁기전이네요~~

 

 

 

 1층 다용도실 포켓도어 문틀을 설치해 놓았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저희 한공기반 큰형님이 등장하셨군요... 마스크하시고 총을들고 완전 외계인 포스인데요~~ㅋㅋ

 

 

 

 

 

 

 2X4 4개를 가공하여서 예쁜기둥을 만들었군요~~

 

 

 울팀장님~~ 스트링거 작업중이네요~~

 

 

진라면 간접광고~~ㅋㅋ 

팀장님 사모님께서 5시넘어서 현장방문을 하셨네요~~

메밀전..정말로 진짜로 맛있어요~~

사모님 다음에 한번만 더 부탁드립니다..진짜로요~~

 

PS: 오늘을 저희팀 회식이 있어서 조금 늦었습니다..

      건축주님!! 죄송합니다..궁금해하실텐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