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1/24 [37일차]사이딩실리콘작업,문,계단,일부석고작업..|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1. 7.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정말 즐거운 주일이네요~~

오늘은 정말로 반가운 손님들이 넘넘 많이 오셨네요..

건축주 가족분들 오셨구요..

본부에서 한이사님 오셨구요..

큰형님 멋진 친구분과 형수님 오셨구요..

 

항상 반가운 사람이 끊이지 않는집... 바로 행복한 집이 아닐까요?

 

저희팀은 금일 팀장님은 계단작업에 하루종일 몰두....

부팀장님은 현관문작업..다용도실작업..

큰형님과 종훈씨는 케뮤사이딩 실리콘작업..비맞고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석고작업..

모두들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청소하고서 현수막 설치하고 저희팀 처음으로 다섯명이서 단체촬영을 했습니다~~

차량위에다 카메라 설치해놓고서 힘들게 촬영을 했네요~~

 

 

 

 워메~~ 우리 큰형님 또 등장하셨네~~(큰형님 별명: 한공기반, 뺑끼형님)..ㅋㅋ

항상 큰형님때문에 즐겁습니다~~

 

 

 

 부팀장님 현관문 작업하고계시네요~~

 

 

 

 현관문...엄청무거워요..ㅠㅠ  하지만 설치해놓고 보니 멋지네요..

 

 

 

 

 

 

 

 

 울팅장님 계단 스트링거 루터 작업하면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신것 같은데~~~ 이제 계단도 끝이보이네요~~

 

 

 

 현관 전면부도 석고작업1P 마감했습니다~~

 

 

 

 큰형님 친구분들과 산타클로스형수님께서 새참시간에 현장 방문을 하셨습니다...

형수님 음식솜씨가 장난 아니네요..잡채도 맛있었고~~ 직접만들어오신 수제빵~~GOOOOOOOOOOOD~~

형수님 삼척에 오신다고 약속하셨죠~~기다릴께요~~

 

 

 

저희들 일끝날때까지 기다려주신 형님들과 형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옻닭 넘넘 잘 먹었습니다..

오늘의 좋은 인연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TO.. 건축주님 오늘도 예상못한 일정때문에 늦었네요~~

       이정화실장님 저희팀 단체사진도 팀원사진에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