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1/20 [34일차] 석고작업 6일차 ...옻닭먹고 몸보신하는날~~|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1. 6.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이제 몸이 조금 적응이 되었는지 많이 춥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오늘도 여전히 석고작업중이구요...2층 거의 마무리 되었고...지금은 1층 첫번째석고 작업중입니다..

석고가루가 많이 날려 내부가 많이 어수선합니다... 석고작업 끝나면 깨끗이 청소해놓을께요..ㅎㅎ

 

 

 

 거실천정부분 두장째 작업중입니다..벽체와 천정이 만나는부분 마이너스몰딩처리가 되었있는부분 보이시죠?

 

 

 

 

 석고작업이 점점 1층으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도배했을때 최대한 깔끔하게 나오도록 나사못을 잘 박고있습니다... 나사못 머리가 튀어나온다고 부팀장님한테 혼났어요..ㅠㅠ 다시 점검하고 또 점검하고 있습니다..

 

 

 

 팀장님께서 계단재 루터가공을 하고계십니다... 실력도 베스트..부지런하시지..  어디한곳 흠잡을때가 없는 분이십니다~~

한아부했습니다..ㅎㅎ

 

 

 

 

 부팀장님! 큰형님 그만 벌새우고 빨리 박아주세요~~ㅎㅎ

 

 

 

 거실에서 바라본 계단 와인더(winder) 부분입니다..

 

 

 

 1층미니서재에서 바라본 계단 모습입니다.. (사다리계단? ㅎㅎ)

 

 

 1층주방도 석고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건축주님께서 오셔서 이렇게 몸보신을 시켜주었습니다...

옻닭인데 맛은 goooooooooooooooood 이었네요~~ㅎㅎ

참 경희씨(얌123)도 함께 자리를 했습니다..만나서 반가웠고 다음에 보면 꼭 아는체해주세요..

 

ps: 사모님 계단부분이 궁금하시다고 건축주님께서 말씀하셨는데 사진이 조금 미흡하네요..

     내일 아침에 현장에 도착하여 계단부분 디테일한 사진을 올려드리겠습니다..궁금하시더라도 조금만 참아주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