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310 용인청덕41평

13/11/17 [31일차] 석고보드 3일차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1. 6.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오진열

 

 

오늘은 석고3일차 작업중입니다...

힘든 작업이네요~한장도 아닌 두장을 치다보니 아직도 2층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하다보니 어두어져서 사진촬영을 하지 못했네요.. 내일 아침 현장에서 추가사진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축주님 친구분께서 오셔서 썬팅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부팀장님께서는 수돗가 배수작업을 하고계시군요~~

 

 

 

 마이너스 몰딩작업이네요~~

 

 

팀장님 사모님께서 새참시간에 맛있는 음식을 해오셨네요... 또 언제 오실거예요? 기다려집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