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404 용인중동52평

140519 [30일차] 케뮤사이딩, 현관문설치,페이샤,소핏 페인트칠..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5. 20.

 

용인중동 예서네 행복한집짓기 30일차 현황입니다.

오늘 날씨는 더웠구요.. 오후에는 구름이 조금.. 예서아빠께서 얼음물을 사오시는 센스~

 

금일 근무자 : 이동환팀장, 고성만부팀장, 정수호, 지영근, 서동준

 

금일업무

외벽 케뮤사이딩..

현관문설치..

페이샤,소핏 페인트칠..

외부마감작업..(지붕실리콘 등등)

 

오늘 급여도받고 건축주님께서 토종닭 백숙으로 쏘시고~(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도 없네요~)

오늘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예서아빠!! 복받을겨~~

 

앞으로 2~3일 정도면 외부가 거의 마감되겠네요~

 

 

 

조인트부분은 케뮤전용 프라이머로 칠을해주었습니다..

 

 

 

손못을 쳤던부분을 케뮤전용 페인트로 칠을 해주었습니다...

 

 

 

 

 

 

 

 

페이샤와 소핏부분은 1차적으로 아래에서 칠을 해서 부착을 했지만... 작업하면서 생긴 상처와 이음매 등등을 칠로 마감작업중입니다..

 

 

 

건축주님께서 처음에 지붕에 올라갈때는 부들부들 떨더니 지금은 익숙해지셨는지 잘 올라다니시네요~~ㅎㅎ

 

 

 

 

 

저희팀 큰형님께서 열심히 뺑기칠을 하고 계시네요~~ 영근이형님 카메라 의식하지 마시고 열심히하세요~~ㅎㅎ

 

 

 

 

 

                현관쪽 외부 마감을 하기위해서 현관문을 먼저 설치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