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404 용인중동52평

140518 [29일차] 케뮤사이딩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5. 20.

 

용인중동 예서네 행복한집짓기 29일차 현황입니다.

햇빛쨍쨍 덥다더워~~

 

금일근무자 : 이동환팀장, 고성만부팀장, 정수호, 지영근

 

금일업무

케뮤사이딩....

 

점심시간에 용인처인건축주(이사모총무님) 가족분들 교회 다녀오면서 아이스크림 사가지고 현장에 오셨네요..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오늘 오픈하우스 하는 날인가 할정도로 오후에는 집구경하러 오신 손님들이 여러팀 있었네요~

건축주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모두가 바쁜하루였습니다..

 

 

 

 

오늘 촬영한 사진이 달랑~ 한장이네요...

전면부 사이딩도 거의 마무리가 되었는데... 포인트로 시공을한 현관위 사이딩이 건축주님과 팀장님의 정확한 의사소통이

되지않아서 수정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열심히 시공을 했건만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하지만 건축주님께서 원하신다면 바로 수정들어갑니다...

건축주님 너무 마음아파하지 마세요~~

퇴근무렵에 철거작업시작... 내일 바뀐모습을 보여드릴께요~

 

금일 집에 와서 글을올립니다... 그러다보니 업로딩시간이 지연되었네요~

그럼 내일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