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조주택 시공완료현장/1401 삼척동막골 별빛내펜션54평

140329 [57일차] 마감작업중..

by 수호천사하우징 2014. 4. 3.

 

57일차 삼척 동막골 내평계곡 별빛내펜션현장입니다.

 

 

근무자

 팀장 : 이동환

 부팀장 : 고성만

 팀원 : 오정훈,정수호

 

금일 오전에는 우중충...오후에는 계속 비가 내렸구요~

팀장님은 천안본부에 회의가 있으셔서 아침에 올라가셨고 3명만 일했습니다~

 

티가안나는 마감작업중...

2층 현관 루바작업중..

1층 입구 케뮤작업중..

펜스,데크 포스트 작업중..

1층입구 케뮤실리콘작업..

 

 

 

 

 

 

 울팀장님 오늘 천안본부에 회의가 있으셔서 가신다고 밤에 202호 계단을 만들어 놓고 아침에 가셨네요~

 

 

 

 데크와 펜스에 사용할 기둥을 작업중.. 오후에 비가내려서 마무리를 하지 못했네요~

 

 

 

 건축주님! 부자지간에 뭘그리 열심히 만들고 계시나요?

 

 

 

 422 들고 병아리장을 만들고 계셨군요~  ㅎㅎ

 

 

 

오늘도 삼척현장은 가자미 세꼬시로 세참을... 잘먹었습니다~

 

------------------------------------------------------------------------------------------------------------------

 

점심시간에 주변 출사다녀왔습니다..ㅋㅋ

 

 

 

 

 

 

 

 내평계곡의 명물 별빛내 펜션이 우뚯섰네요~ㅎㅎ

 

 

 

 

 

 

 

 

 

 

 

 

 

 

 

 

 

.

.

.

 

.

.

.

 

 

댓글